대관장소
- 대관장소 : 한전아트센터 갤러리
- 규모 : 1층 000㎡ 2층 000㎡
대관문의
- 담당 : 전화) 2105-8190
-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단, 점심시간(12:00~13:00) 전후 제외]
대관절차
한전아트센터갤러리의 전시장 대관 진행절차입니다. 대관신청은 정해진 시기에 따라 대관신청을 한 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tep01
대관신청 - step02
대관심의 - step03
대관통보 - step04
대관계약 - step05
스태프 회의 - step06
입장권 겸인
대관공고
- 정기대관 : 매년 갤러리가 정하는 시기에 공고를 통해 대관접수 일정이 공개되며, 대관신청 접수를 진행하게 됩니다.
- 수시대관 : 정기대관 후 유휴일정 발생 시 홈페이지를 통해 대관가능일 공지 및 정기대관과 동일한 절차에 따라 대관을 진행하게 됩니다.
대관신청
대관신청서(소정양식), 전시계획서를 갤러리에 직접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온라인)를 통해 제출 할 수 있습니다.
심사에 필요한 경우 갤러리는 대관자에게 전시도록 또는 작품 이미지(사진 5 컷 이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 : 정기대관과 수시대관 일정에 따름
대관심사
- 심사 : 자체 대관심의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합니다.
- 기간 : 정기대관의 경우 1달, 수시대관의 경우 1주일 이내 개별통보
승인자 통보
개별통보 : 심사 후 대관승인이 결정되면 일정조정 등의 과정을 거쳐 개별통보 됩니다.
계약
- 계약체결 : 대관 승인 후 약정된 일정 안에 계약체결이 이루어집니다. (약정된 일정 안에 계약체결이 안될 경우 승인은 자동 취소 됨)
- 대관료 : 갤러리 대관 규약에 따라 전시일정 1달 전까지 전액 납부
- 계약체결을 할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대관료 납부계좌
- 농협 790-1094-8043-011(예금주 : 한국전력공사2)
기타
- 전시물 설치 및 기타 진행사항은 갤러리와 협의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대관 규약을 참고하시거나 한전아트센터 갤러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