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메뉴 바로가기


즐거운 복합문화 공간 한전아트센터 : 공연장/갤러리/전기박물관


DOWNLOAD공연장 관련 자료를 다운받으세요

갤러리 관련 문의 02-3456-5096 / 평일 09:00~18:00 단, 점심시간(12:00~13:00) 전후 제외

설비신고센터 ONE STOP SERVICE

현재위치

처음으로첫번째두번째세번째현재위치

대관장소

  • 대관장소 : 한전아트센터
  • 규모 : 999석 (1층:664석 / 2층:335석)

대관문의

  • 담당 : 전화) 2105-8132
  • 담당 : 팩스) 2105-8196
  •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단, 점심시간(12:00~13:00) 전후 제외]

대관절차

  • step01
    대관신청(정기,수시)
  • step02
    대관신청
  • step03
    대관심사
  • step04
    승인통보
  • step06
    계약

대관공고

  • 정기대관은 매년 아트센터가 정하는 시기에 실시하며, 수시대관은 정기대관 후 잔여일정이 발생한 경우 수시로 실시합니다.
    • - 지정된 시기 이후의 대관은 아트센터와 별도 협의 가능
    • - 짧은 잔여일정의 대관은 별도 공고 없이 아트센터와 협의하여 상시 신청 가능
  • 자세한 대관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대관신청

아트센터 홈페이지 ‘대관/공모 - 대관신청현황/예약’에서 대관신청서와 함께 공연계획서를 첨부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합니다.

대관심사

공연장은 정기대관 신청을 심사함에 있어 우수한 작품이 선정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공정한 심사계획을 수립하여 운영합니다.
(수시대관은 별도의 자체 심사 방법에 따릅니다.)

승인통보

대관심사 후 승인된 경우 대관승인서를 신청서상에 기재된 e-mail 또는 유선으로 통보합니다. 대관승인이 불가한 경우에도 같은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대관계약

  • 대관승인 후 대관승인서에 명시된 지정일 이내 계약금을 입금하신 후 계약을 체결하셔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증)과 법인인감(개인인 경우 대표자인감)을 지참하시고 아트센터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전아트센터 대관 계약금
정기대관은 기본대관료의 30%, 수시대관은 기본대관료의 50%

스태프회의

  • 무대작업일정과 부대시설 사용내용 등을 결정하기 위하여 공연 3주전까지 아트센터가 주최하는 스태프회의에 참석해야 하며,
    무대감독·조명·음향 기사 등의 주요 스태프가 참석해야 합니다.

입장권 검인

  • 대관료 잔금 납입 완료 후 입장권 검인이 진행됩니다.
  • 입장권의 발권은 반드시 검증된 발권업체를 통해 진행하셔야 하며(수기티켓 불가) 한전아트센터와 반드시 협의를 하셔서 최소한 공연 30일 전에 실시하여야 합니다.

기타

  • 교환권 발행이나 공연리허설 등 공연과 관련된 전반적인 진행사항은 아트센터와 협의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대관규약을 참고하시거나 아트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