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주 인사말 
한국전력 스포츠단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전력 스포츠단은 국민체육진흥과 한국 스포츠단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한국전력은 프로배구, 육상, 럭비 선수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어느 스포츠단보다 빛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945년 우리나라 최초의 실업팀으로 창단한 배구는 2008년 프로배구단으로 출범하면서 야심찬 새걸음을 내딛었습니다. 또한 1962년 창단한 한국전력 육상 선수단은 강한 조직력과 투지를 바탕으로 마라톤 등 중장거리 분야에서 꾸준히 최고의 성적을 내고 있으며, 1986년 창단한 럭비 선수단은 수차례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였고, 올림픽 출전을 비롯한 국가대표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등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단이라 하겠습니다.

한국전력은 지난 120여 년 동안 안정적인 전력공급으로 우리나라의 산업발전을 뒷받침하여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현재는 탄소중립 시대를 맞아 에너지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 나아가며, 전력 생태계 전반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감동을 드리고, 더 많은 가치 창출을 위해 정진하겠습니다.
빛나는 전통과 새로운 미래를 위한 저희 한국전력 스포츠단의 부단한 노력을 약속드리며, 팬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EPCO 스포츠단 구단주 정승일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