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ESG Vision
- "이해관계자와의 연대와 협력으로 글로벌 최고 수준 기속가능경영 구현"
- ESG Slogan
- 사람중심의(PEOPLE-사회적 가치)의 깨끗하고(PLANET-환경적 가치) 따뜻한(PROFIT-윤리적 가치) 에너지
- ESG 전략목표
-
- ①ESG기반 경영 페러다임 전환
- ②공공부문 ESG 확산 선도
- ③이해관계자중심 ESG가치 제고
- ④DJSI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 부문별 전략
-
- 환경(Environment)
- 지향점 - 선도적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Green Energy 전환
- 사회(Social)
- 지향점 - 산업생태계 변화주도를 통한 협업의 Synergy 창출
- 지배구조(Governance)
- 지향점 - 모든 이해관계자가 신뢰한느 Glean Govemance 구축
- 전략과제
-
-
- · E-1 : 원전·재생E합리적 조화로 그룹사 공동 온실가스 감축
- · E-2 : 탄소중립을 위한 에너지사용 효율화 추진
- · E-3 : 친환경·디지털 기술기반 국내외 사업전환
-
- · S-1 : 에너지 생태계 전반의 동반성장 구현
- · S-2 : 생명·안전 최우선의 근로환경 조성
- · S-3 : 인권 존중 기반의 최적기업문화 장착
-
- · G-1 : 대국민 참여형 소통강화
- · G-2 : 윤리·공정 경영 고도화로 대내외 신뢰 확보
- · G-3 : ESG위원회 역할 확대를 통한 ESG 경영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