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메뉴 바로가기



[모집 및 선발] 서포터즈 지원서 접수시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서포터즈 지원서 접수 시 오류가 발생하는 분들은 아래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접수 최적의 환경은 윈도우 기반 PC입니다.

2. 첨부파일의 합이 10MB가 넘으면 안됩니다.

3. SNS URL은 200자 미만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4. 접속환경에 따라 지원서 조회 및 수정시에 제출하셨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크롬이나 모바일 기기에서 본인이 올린 사진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더라도, 지원서 작성했을 때 첨부하셨으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입니다.

[모집 및 선발] 동영상은 꼭 제출해야 하나요?


서포터즈(팀) 지원 시 팀 동영상은 제출 대상이 아닙니다.

한전 전력서비스의 홍보 콘텐츠를 만드신 동영상이라면 소셜미디어에 업로드 후 URL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지원서 제출 시 서포터즈(팀)를 선택하시면 동영상 첨부하는 칸은 사라집니다.


아나운서 분야를 지원하시는 경우 자기소개 및 가상 취재 영상을 제작 및 제출하셔야 합니다.


[모집 및 선발] PPT 혹은 PDF 파일 첨부가 가능한가요?


올해 서포터즈 지원의 경우 PPT 혹은 PDF의 파일 첨부가 불가합니다.
서포터즈 분야의 경우 팀소개(이미지) 제출만이 필수 사항이며, ‘한국전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전력서비스 중 가장
알리고 싶은 서비스 홍보’는 선택사항입니다.
※ 선택사항 제출 시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자유형식으로 업로드 후 URL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모집 및 선발] 서포터즈의 경우 다문화가정, 장애인 학생이 중복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서포터즈 활동 지원에 있어서 장애인, 다문화가정 학생이 중복되어도 무관합니다.
그러나 중복으로 해당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시스템상 중복체크가 불가하므로

하나만 체크하신 후 해당하는 전체 인원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서포터즈 활동] 발대식은 언제쯤 진행되나요?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선발일로부터 3개월 동안이며, 발대식은 8월 중순 진행 예정입니다.
※ 발대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정확한 일정 등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모집 및 선발] 아나운서와 서포터즈 지원시 작성하는 지원서 항목이 동일한가요?


아나운서  부문 지원자들은 서포터즈 지원자들과 마찬가지로 다음과 같이 3가지 항목을 작성하시면 되지만,

서포터즈 지원과 다르게 1번은 '자기소개'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필수 사항으로 1분 내외로 제작된 '자기소개 및 서포터즈 활동 현장 가상 취재 리포트 영상'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1. 서포터즈 지원 : 팀 소개 / 아나운서 지원 : 자기 소개

2. 지원 동기

3. 활동 계획

[모집 및 선발] 면접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면접 일정은 8 10(화) ~ 811(수)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시간과 진행방법은 1차 서류 발표 시 함께 공지될 예정입니다.








[모집 및 선발] 서포터즈는 개인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한전 대학생 서포터즈 9기는 개인 지원은 불가능 합니다.

서포터즈의 경우 3인 1팀으로 지원해야 하며 아나운서의 경우만 개인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서포터즈 활동] 미션 활동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한전
대학생 서포터즈 미션 활동은 온/오프라인 정기 및 수시미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되는 미션 내용에 따라 해당 미션을 팀으로 수행하는 활동입니다.




[모집 및 선발] 아나운서 부문의 샘플 영상은 꼭 제출해야 하나요?



아나운서 부문 지원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개인 지원서 온라인 작성과 함께,

필수로 '자기소개' 및 '활동 현장 가상 취재 리포트'를 영상으로 제출해야만 합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