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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센터



고객의 편의와 민원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KEPCO 옴부즈만 제도는
한국전력공사 고객에게 불편,부담을 주는 사안을 수렴하여 해결하는 창구로서 신문고, 협력회사, 청렴포털, 사이버지점 등을 운영하는 등 민원인 및 협력회사를 포함한 고객의 편의와 민원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이러한 한국전력공사의 노력과 더불어 보다 적극적인 대내외 신뢰를 구축하고, 공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한국전력공사는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투명성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해 가겠습니다.
       

 

KEPCO 옴부즈만의 주요임무
제3자의 입장에서 독립적으로 검토하여 민원의 합리적 처리방안을 모색하고, 필요한 경우 관련 제도·관행·업무처리 등의 개선사항을 발굴 및 권고하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