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편의와 민원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 KEPCO 옴부즈만 제도는
- 한국전력공사 고객에게 불편,부담을 주는 사안을 수렴하여 해결하는 창구로서 신문고, 협력회사, 청렴포털, 사이버지점 등을 운영하는 등 민원인 및 협력회사를 포함한 고객의 편의와 민원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이러한 한국전력공사의 노력과 더불어 보다 적극적인 대내외 신뢰를 구축하고, 공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한국전력공사는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투명성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해 가겠습니다.
- KEPCO 옴부즈만의 주요임무
- 제3자의 입장에서 독립적으로 검토하여 민원의 합리적 처리방안을 모색하고, 필요한 경우 관련 제도·관행·업무처리 등의 개선사항을 발굴 및 권고하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