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기업민원 보호 헌장
한국전력공사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사·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 드립니다.
「공사·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 드립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 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 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 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부당하다고 지적된 사항에 대해, 외부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
기업민원 이의신청 제기절차
- 기업 민원
- 중소기업 옴부즈만
(www.osmb.go.kr) - 한국전력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