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메뉴 바로가기


본문

민원센터



기업민원 보호헌장

방문민원 상담예약

한전 본사방문시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순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 관련내용은 「한전에 바란다」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상담 예약신청 글 작성 시 가능하신 상담시간과 상담내용을 자세히 입력 해 주십시오.
  • 접수 후 업무 담당자가 사전에 방문일정을 확정하여 답변드립니다.
  • 이용시간(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처리절차

  • 사전예약접수
  • 예약시간 협의업무처리 담당자 지정
    사전예약 접수 통보
  • 사전예약 확인(업무처리담당자)
    민원상담 가능시간
    확정답변
  • 방문상담(업무처리담당자)
    민원인 방문상담

처리절차

  • ① 사전예약접수

  • ② 예약시간 협의 업무처리 담당자 지정
    사전예약 접수 통보

  • ③ 사전예약 확인민원상담 가능시간
    확정답변

  • ④ 방문상담민원인 방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