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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전용전기설비 이용안내

       

한국전력에서는 송전용전기설비를 이용 신청한 고객에게 상세내역 및 업무진행 현황 등의 관련자료를 인터넷으로 제공합니다.

송전용 전기설비를 신규로 이용하고자 하거나 기존의 이용계약을 변경하고자 하는 고객은 송·배전 전기이용규정의 이용신청서 서식을 작성하여 한전(관할 사업본부)에 신청해야 합니다.
고객의 이용신청 접수 후 한전은 고객 측 담당자의 전자우편(E-mail)으로 이용신청 접수번호를 발송하며, 고객은 신청 내역 및 진행현황 화면에서 접수번호로 접속하여 업무진행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업무 진행단계의 변경 시에도 전자우편(E-mail)으로 변동사항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한전은 고객이 제출한 신청서를 검토하여 신청서를 접수한 날부터 4개월 이내에 접속제의서를 고객에게 통지하며, 고객은 접속제의서 접수 후 2개월 이내에 접속제의에 대한 수락의사를 서면으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한전의 접속제의를 수락한 고객은 접속제의서 수락 후 1개월 이내에 한전과 송전용 전기설비 이용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송전용전기설비 이용절차

  1. 이용신청 (고객이 한전에게 신청)
  2. 접속제의 (한전이 고객에게 제의) (이용신청부터 접속제의까지 4개월 소요)
  3. 접속제의 수락 (고객이 한전에게 수락) (2개월 소요)
  4. 이용 계약 (한전과 고객이 계약) (1개월 소요)
  5. 접속설비 공사시행(공사기간 소요)
  6. 송전용전기 설비이용(이용개시 희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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