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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목표

수출역량이 있는 전력사업 관련 우수 중소협력사를 선정하여,
우리회사의 수출촉진 브랜드 사용권 부여함으로써 중소기업의 해외 마케팅 역량 제고

KEPCO Trusted Partner 주요내용

KEPCO Trusted Partner 주요내용 테이블
구분 내용 비고
선정분야
송배전, 정보통신, 발전, 친환경, 스타트업, 해외 마케팅
선정대상
  • 최근 3년내 기자재 및 공사 납품실적이 있는 중소기업
  • KEPCO 에너지 스타트업 프로그램 참여기업
  • 한전 해외시장 개척사업 참여기업
선정방법
  • 신청기업의 수출 사업역량 평가
    • 기업신뢰도 : 경영상태, 하자율, 지체율, 기술축적도
    • 사용자만족도 : 품질만족도, 서비스만족도
    • 수출경쟁력 : 수출실적, 수출인프라, 기술력
  • * 분야에 따라 평가 항목 상이하므로 KTP 운영 절차서 참조
  • 유효기간 3년
  • 갱신 시 2년
  • 최대 7년
선정위원회
  • 위원장 : 상생발전처장
  • 위원수 : 6인 이상 10인 이내
    • * (사외 전문가 50% 구성, 여성위원 최대 50%까지 구성 가능)
지원내역
  • 1. 브랜드(엠블럼) 사용권 부여
    • 사용범위 : 브로슈어, 카달로그, 홈페이지 등
  • 2. 수출관련 컨설팅 Package 지원
한전-기업간 협약체결